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드라마리뷰

드라마 리뷰 재벌집 막내아들 13화 후기 및 14화 예고

by 오디너리데이즈 2022. 12. 18.
반응형

드라마 리뷰 재벌집 막내아들 13화 후기 및 14화 예고

 

드라마 리뷰 재벌집 막내아들 13화 후기 및 14화 예고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13화에서는 마케팅 천재 진도준과 진양철의 죽음이 그려졌습니다. 순양차의 존속에 대한 진양철의 깊은 고민에 진도준은 출시를 앞둔 아폴로를 자신에게 맡겨줄 것을 진 회장에게 요구합니다. 사실 신차 아폴로는 고급 부품을 사용했지만 경차이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 자동차 시장에서는 경쟁력이 없는 상황이었기 때문입니다. 베트남, 중국 등의 시장에서 순양자동차 매각에 관심을 갖자 정리를 해야 할지, 계속 이끌어가야 하는 게 맞는 것인지 고민에 빠집니다. 진도준은 진회장에게 아폴로에 대한 전권을 위임받아 2002 월드컵을 홍보 수단으로 사용해서 또 하나의 역전의 스토리, 마케팅 천재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인생 2회 차인 송중기는 알고 있었죠.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의 4강 진출 사실을 밀이 알고 있었던 진도준은 다른 사람들은 상상할 수도 없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보입니다. 이를 통해 진도준의 아폴로 마케팅 전략은 대성공을 거두며 경차 부분 최단기간 최다 판매 기네스 신기록을 달성해 보입니다. 하지만 진양철 회장은 2002년 월드컵 스페인전 8강전이 벌어지던 날 밤, 월드컵 경기 모습도 진도준의 완벽한 마케팅도 보지 못한 채 쓰러지고 맙니다.

 

11화 주요 내용

11화부터 급격하게 끈끈한 관계를 맺으면서 서로에 대한 가치를 알아본 진양철 회장은  2022년 월드컵 계막 하루 전 이항재 실장을 통하여 유언장을 수정했습니다. 그러나 무슨 이유에서 인지 공개된 유언장에서는 진도준에게 어떠한 유산도 상속되지 않았습니다. 진도준은 진양철 회장에게 따져 물으려 했으나, 병상에 쓸쓸히 누워있는 애처로운 진 회장의 모습을 보고 마음을 고쳐먹습니다. 그저 4강에 진출했다고 그렇게만 이야기하고 뒤도는 순간 진양철 회장은 그렇게 생을 마감합니다. 이필옥(진양철의 아내)은 심화랑을 통하여 그동안 막대한 비자금을 만들었고, 아무도 모르게 이 비자금으로 순양 생명 주식 17%를 확보해놓았습니다. 이필옥은 그 주식을 본인의 자식 중 한 명에서 몰아줄 수 있는 수단으로 사용해 순양이 진도준의 손에 넘어가는 것만을 막으려고 했습니다. 진윤기(진도준 부)는 진양철 회장 병실 CCTV를 공개해서 유류분 청구소송을 통하여 순양 생명의 지분을 확보해야 한다고 진도준을 설득합니다. 하지만 진도준은 진양철 회장의 명예를 지켜주기 위하여 순양 병원에 전화해 병실 CCTV를 모두 삭제하라고 지시합니다. 서민영 검사는 심화랑을 압수 수색해 진도준을 살해하려고 한 범인을 찾아내 그를 지키려고 합니다. 심화랑을 압수수색 중 이필옥의 지시에 차량이 테러당하지만 이를 미리 예측한 진도준 덕분에 무사히 탈출합니다. 진도준은 서민영 검사에게 위험할 수 있다며 수사를 멈추라고 하지만 진도준을 지켜줄 방법이라 생각한 서민영 검사는 멈추지 않습니다. 진도준은 심화랑 대표를 돈으로 포섭하여 관련 자료를 모두 검찰에 넘기게 합니다. 결국 궁지에 몰린 이필옥은 자신이 가지고 있던 순양 생명 주식 17% 지분을 진도준에게 넘깁니다. 이로써 진도준이 승계구도의 최정점에 서게 됩니다. 이필옥이 살인을 사주했다는 사실을 아는 모현민이 진성준에게 그리고 진영기 부회장에게 알리게 됩니다. 이사실을 알게 된 진영기 부회장은 순양의 명예를 지키려 했던 이필옥을 이해하려 하지 않고, 어머니 때문에 내 아들 진성준이 순양의 주인이 되지 못했다며 화를 냅니다. 사실 이필옥은 자신의 아들인 진영기에게 승계를 하게 해주려 했지만 거꾸로 손자인 진성준까지 주인 자리에서 한 걸음 더 멀어지게 만든 샘이죠. 진영기는 아버지를 죽이려 했던 어머니보다 자기 자식의 자리를 빼앗아간 진도준에게 힘을 실어 준 어머니를 용서할 수 없다고 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14회 예고

14회 예고를 보면 진영기와 진동기가 함께 순양의 주인이 함께 되려고 하는데, 역시 배반의 아이콘 진동기는 뒤통수를 칠 계획을 세웁니다. 진양철 회장은 이항재를 통하여 진도준에게 남긴 무언가를 전달합니다. 순양 카드를 매각하려고 하는 진도준은 순양 카드를 이용해 순양의 철부지 형제들을 다시금 갈라놓고 순양을 완전히 집어삼키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